은계행복센터, 영유아 대상 체육 프로그램에 큰 호응

김세은 | 기사입력 2024/10/22 [10:58]
김세은 기사입력  2024/10/22 [10:58]
은계행복센터, 영유아 대상 체육 프로그램에 큰 호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김세은 기자] 

 

시흥시보건소 은계행복건강센터가 지난 2일부터 운영 중인 우리 아이 행복 쑥쑥 운동프로그램이 영유아와 부모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20개월 이하의 영유아를 대상으로 하며, ·소근육 활동, 민첩성 및 유연성 증진을 위한 다양한 교구와 콘텐츠를 활용해 전문적 이론을 바탕으로 한 체육 활동을 제공해 호응이 크다.

 

특히, 걷기 시작하는 영유아들에게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해 발달에 중요한 신체활동을 돕고, 부모와 아이 모두에게 유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부모들은 집 근처에 있는 안전한 공간에서 또래 친구들과 유아체육 전문가와 함께 운동할 수 있어 매우 유익하다라며 프로그램의 지속 운영을 희망했다.

 

시흥시보건소 관계자는 앞으로도 관내 곳곳에 있는 행복건강센터를 통해 지역 특성에 맞춘 건강사업으로 주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 데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은계행복건강센터는 영유아뿐 아니라 전 연령층을 대상으로 다양한 건강프로그램과 건강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관련 문의는 은계행복건강센터(031-310-2721~2722)로 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