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박영규 기자]
경기도 농수산진흥원이 주최하고 (사)경기청년창업가협회와 (주)익사이팅에듀가 공동 주관한 제1회 배곧 다양성 마켓이 지난 10월 19일(토), 시흥시 배곧동 아비뉴프랑 잔디광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경기도농수산진흥원의 농어업·농어촌 통합 판촉 사업의 일환으로 시흥시에서 직접 생산 및 가공된 다양한 제품들을 할인 판매하는 장을 마련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댄스 버스킹, 음악 줄넘기, 태권도 시범 등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졌으며, TS교통안전공단 시흥드론교육센터와 (사)전국배달라이더협회의 전기바이크 체험 및 드론 체험 행사가 함께 진행되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행사에는 시흥시의회 오인열 의장, 이동현 경기도의원, 서명범 시의원, 이상섭 전 시의원, TS 시흥드론교육센터 조영진 센터장, (사)전국배달라이더협회 송기선 회장, (사)경기청년창업가협회 이재복 회장, 익사이팅에듀(주) 박상선 대표 및 임직원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이동현 경기도의원은 “시흥지역에서 생산되는 우수한 농수산물과 다양한 제품을 널리 알리고, 농가의 판로를 확대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하는 행사로 발전시키고자 노력했다"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 농가의 제품 홍보와 판로 확대에 기여하고 지역주민과 방문객들에게 즐거운 문화 체험을 제공하는 자리로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