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케이팝 랜덤 플레이댄스 페스티벌' 참여자 모집

10월 24일까지 사전 접수, 26일 진행

김세은 | 기사입력 2024/10/18 [09:45]
김세은 기사입력  2024/10/18 [09:45]
'청소년 케이팝 랜덤 플레이댄스 페스티벌' 참여자 모집
10월 24일까지 사전 접수, 26일 진행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김세은 기자] 

 

시흥시가 배곧 아비뉴프랑 광장에서 열리는 시흥시 청소년 케이팝 랜덤 플레이댄스 페스티벌의 참여자를 현재 모집하고 있다.

 

이번 페스티벌은 1026일 오후 5시부터 진행되며, ‘케이팝 랜덤 플레이 댄스부터 거북썸타 챌린지’, ‘독도 플래시몹등 다양한 콘텐츠로 진행된다.

 

참가 청소년들은 무작위로 재생되는 케이팝 음악에 맞춰 안무를 선보이며, 사전에 안내된 챌린지와 플래시몹에 참여하게 된다. 현장 심사를 통해 총 6명의 참가자에게 시장상을 비롯해 시의장상, 국회의원상, 예총회장상, 무용협회회장상 등의 시상을 진행할 예정이다.

 

페스티벌 참가를 희망하는 청소년은 홍보 포스터 내 큐아르(QR) 코드로 접속해 온라인으로 신청서를 작성하거나, 문의 번호(010-6736-4317)에 이름과 연락처, 소속을 문자로 행사 전날까지 남기면 된다. 행사 당일 현장 신청도 받고 있으나, 당일 신청 인원은 선착순 100명으로 제한된다.

 

함께 진행되는 거북썸타 챌린지독도 플래시몹은 시흥시 청소년부터 일반 시민까지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에 챌린지와 플래시몹의 안무를 숙지하기만 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