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가득~배곧신도시 공동주택용지 완판!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4/11/10 [21:10]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4/11/10 [21:10]
열기가득~배곧신도시 공동주택용지 완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시흥시는 7일 있었던 배곧신도시 공동주택용지 B12블록(768억) 마지막으로 배곧신도시내 12개의 공동주택용지가 모두 주인을 찾았다고 밝혔다.
그동안 시흥시는 온비드 공매 정보 포털 시스템을 통해 공고 및 추첨을 실시하였으며 7일 개찰을 실시하였다.
또한 같은날 실시한 단독주택용지 및 상업용지도 각각 48필지, 2필지가 매각되어 이날 공동주택용지를 포함하여 매각금액만 1,019억원에 이른다.
미래도시개발사업단 관계자에 따르면 “배곧신도시 공동주택용지의 완판은 정부의 신도시조성 중단에 대한 9.1대책도 영향이 있지만 직원이 직접 회사들을 일일이 찾아다니며 설명하는 1:1 밀착마케팅도 효과를 보았다” “ 그래도 배곧신도시는 역시 서울대 시흥캠퍼스 및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등 핵심 앵커시설 유치와 시흥스마트허브 및 MTV등 풍부한 배후수요로 인해 완판된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시는 이번 공동주택용지 완판으로 건설사 및 시행사의 관심이 지속되어 있는 가운데 공급규모 85㎡초과인 주상복합용지 2개 블럭(C1, C2)에 대해서도 감정평가를 완료하고 매각일정을 조율하고 있는 알려졌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