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도시공사, 시민소통위원회 4차 간담회 개최

'아이 키우기 좋은 시흥' 만들기 위한 시민초청 간담회

김세은 | 기사입력 2024/11/25 [10:26]
김세은 기사입력  2024/11/25 [10:26]
시흥도시공사, 시민소통위원회 4차 간담회 개최
'아이 키우기 좋은 시흥' 만들기 위한 시민초청 간담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김세은 기자] 

 

시흥도시공사(사장 정동선, 이하 공사)는 지난 22일 은계1어울림센터 내 시흥아이꿈터에서 시민과 공사 임직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시민소통위원회 4차 간담회를 개최했다.

 

저출산·고령화 문제 해결이 국가적 의제로 대두된 가운데, 이번 간담회에는 시민소통위원들을 초청해 은계1어울림센터 시설점검과 함께 아이꿈터 쿠킹클래스를 함께하며 시민 의견을 청취했다.

 

이날 다과 만들기에 참여한 시민소통위원은 은계1어울림센터의 조리시설과 위생이 매우 우수하다, “아이들의 꿈이 무럭무럭 자랄 수 있도록 프로그램이 대폭 확대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한, 시흥아이꿈터에 마련된 놀이꿈터, 파티룸 등에 관한 공사 임직원들의 세심한 관리에도 감사를 표했다. 이날 청취된 시민 의견은 빠른 시일 내로 적극 검토하여 개선해 나갈 예정이다.

 

정동선 사장은 바쁘신 일정에도 저출산·고령화 문제 해소를 위한 시민위원들의 제언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시민과 함께 아이 키우기 좋은 시흥의 행복한 변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