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박영규 기자]
© 경기과학기술대학교(총장 허남용)는 ㈜에스씨에이게임강남(대표 강경훈), ㈜에스씨에이 게임안산(대표 안효중)과 10월 17일 경기과기대 본관 3층 회의실에서 기업이 요구하는 인재양성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상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주간시흥
|
경기과학기술대학교(총장 허남용, 이하 경기과기대)는 ㈜에스씨에이게임강남(대표 강경훈), ㈜에스씨에이게임안산(대표 안효중)과 10월 17일 경기과기대 본관 3층회의실에서 기업이 요구하는 인재양성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상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 기관은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관련 산업 분야와의 맞춤형 교육과정 공동 연구개발, ▲인력양성을 위한 상호 협력,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산업체 현장실습 기회 제공, ▲우수 인력의 취업 연계, ▲기업 및 교육 활동을 위한 인적자원 교류 활성화 지원 등에 협력하기로 하였다.
㈜에스씨에이게임안산은 지난 13일 본교를 방문하여 게임콘텐츠학과 실습실과 장비 등을 견학했다.
양 기관 간 커리큘럼에 맞게 수업을 진행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경기과기대 입학에 대한 연계와 협력을 약속했다.
경기과기대와 ㈜에스씨에이게임 양 기관 모두 11월 14일부터 4일간 부산에서 열리는 국제게임전시회 G-STAR에 참여하여 최신 게임 기술 및 트렌드를 공유하고 기업체 및 학생 대상 홍보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경기과학기술대학교는 2024년 11월 8일(금)부터 11월 22일(금)까지 2025학년도 수시2차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