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곧한울초, 2주간 '가을 등굣길 예술제' 실시

학생회가 기획하고 방송부가 운영하는 학생 자치 행사

김세은 | 기사입력 2024/10/24 [16:42]
김세은 기사입력  2024/10/24 [16:42]
배곧한울초, 2주간 '가을 등굣길 예술제' 실시
학생회가 기획하고 방송부가 운영하는 학생 자치 행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김세은 기자] 

 

 

배곧한울초등학교(학교장 민윤)에서는 1014일부터 25일까지 2주동안 가을 등굣길 예술제를 실시한다.

20241014()부터 시작한 예술제는 아침 등교시간(830~850)에 맞춰 야외 무대에서 음악 연주, 마술, 댄스, 오케스트라 공연, 태권도 체조, 사물놀이 공연 등 다양한 내용으로 이루어진다.

첫날인 14()에는는 3학년 김** 학생의 마술공연과 6학년 학생들이 K팝 음악 댄스가 있었다. 둘째날인 15()에는 4학년 학생들의 댄스 공연과 5학년 학생들의 노래 공연이 있었다. 셋째날인 16()에는 4학년 이**학생의 피아노 연주와 배곧한울 오케스트라 단원들의 연주회가 있었다.

등굣길 예술제에서는 공연에 참가한 학생들, 관람하는 학생들은 물론 학부모들까지 함께 어우러져 깊어가는 가을하늘 아래 예술의 아름다움을 만끽했다.

등굣길 예술제에 참가한 5학년 김○○ 학생은 친구들과 이번 발표회를 준비하면서 더욱 사이가 돈독해졌고 무대에 올라갈 때는 너무 떨렸지만 새로운 경험도 쌓고 친구들과 재미있는 추억을 만들 수 있게 되어서 기쁘다고 말했다. 또한 참가한 학부모들은 학생들이 자율적으로 만들고 함께 관람하는 예술제가 학생들에게 어린 시절의 좋은 기억으로 남을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