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새마을회, 시흥시 16가족과 소곤소곤 힐링캠프 성료

김세은 | 기사입력 2024/10/23 [10:43]
김세은 기사입력  2024/10/23 [10:43]
시흥시새마을회, 시흥시 16가족과 소곤소곤 힐링캠프 성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김세은 기자] 

 

새마을지도자시흥시협의회(회장 이광재)2024.10.18.()부터 10.19()까지 목감동 솔잎향캠핑파크에서 시흥시 16가족 6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12일동안 소곤소곤 힐링캠프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우천으로 행사의 어려움이 예상되었지만 환절기로 인하여 건강이 좋지 못한 3가족을 뺀 나머지 가족들이 모두 참석하여 가족과 다른 가족과의 친교를 통하여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김학석 강사의 특강으로 나라사랑과 시흥시 사랑을 배우는 시간이 되었고 최정희, 서부필 교수와 함께하는 가족사랑 반려식물 만들기를 통하여 가족에 대한 사랑을 돈독히 하는 체험활동도 하였다.

 

전문 사회자의 이벤트로 참여가족들의 친교와 더불어 정보교환의 장이 되어 즐거움을 더 했으며, 삼겹살과 된장찌개 그리고 엄마표 반찬으로 집이 아닌 캠핑장에서 고기를 굽고 서로 먹여 주고 챙겨주는 다정스런 가족의 단란한 모습이 이번 행사에서는 더욱 더 빛나 보였다.

 

가족사랑과 이웃. 나라사랑을 캠핑장에서 서로 배우고 배려하는 마음을 더해 더불어 잘 사는 시흥시와 나라가 될 수 있도록 새마을지도자시흥시협의회는 지속적으로 묵묵히 이어나아갈 것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