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동에 이어지는 온정 나눔 물결

김세은 | 기사입력 2024/10/11 [13:18]
김세은 기사입력  2024/10/11 [13:18]
신천동에 이어지는 온정 나눔 물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김세은 기자] 

 

시흥시 신천동에 온정 나눔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먼저 지난 8일 신천동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는 국제로타리 3690지구 시흥지역 시흥로타리클럽(이하, 시흥로타리클럽)이 진행한 장수 사진 촬영 및 후원품 전달 행사가 열렸다.

 

신천동과 대야동 어르신 24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시흥로타리클럽의 자원봉사와 클럽 회원인 대작스튜디오의 재능기부로 이뤄졌다.

 

행사에 참석한 한 어르신은 언젠가는 찍어야지 하면서도 비용이 부담돼 엄두를 내지 못 했는데 이렇게 도움을 받아 매우 기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김일환 시흥로타리클럽 회장은 어르신들의 건강과 장수를 기원하며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어르신들이 흐뭇해하는 표정을 보니 보람을 느끼며 앞으로도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같은 날, 명륜진사갈비 시흥신천역점이 동 행정복지센터에 사랑의 후원금(1,296,175)을 전달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후원금은 명륜진사갈비 시흥신천역점이 가맹본사 명륜당의 사회공헌활동 기부 이어가기 캠페인에 자발적으로 참여해 마련한 것이다. 지난 93일에 진행된 캠페인에서는 행사 당일 전 메뉴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당일 매출의 50%를 기부금으로 조성했다.

 

후원금은 시흥시1퍼센트복지재단을 통해 관내 도움이 필요한 위기가정에 지정 기탁될 예정이다.

 

원종민 명륜진사갈비 시흥신천역점 대표는 평소 나눔을 실천하고 싶다는 생각을 이번 기회를 통해 이루게 돼 매우 기쁘다. 캠페인에 참여해 준 신천동 주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신화철 신천동장은 어르신들에게 꼭 필요한 후원 행사인 장수 사진 촬영에 애써준 시흥로타리클럽과 후원금 전달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준 명륜당과 명륜진사갈비 시흥신천역점에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