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8회 노인의 날 기념식 및 씽씽 페스티벌 성료

김세은 | 기사입력 2024/10/08 [15:19]
김세은 기사입력  2024/10/08 [15:19]
제28회 노인의 날 기념식 및 씽씽 페스티벌 성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김세은 기자] 

 

 

시흥시는 8일 오전 10시 시흥시청 늠내홀에서 '제28회 노인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기념식은 식전 행사로 경기민요시흥국악단의 축하공연과 제이보이스의 무대로 시작되어,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이날 행사에는 임병택 시흥시장 임병택, 김진경 경기도의회 의장, 김연규 대한노인회 시흥시지회장, 오인열 시흥시의회 의장 및 시흥시의원들을 비롯한 다수의 내빈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 주간시흥

개회선언 및 국민의례에 이어 강상옥 대한노인회 시흥시지회 부지회장의 노인강령 낭독이 있었다, 이어 모범노인 및 기여자들에게 표창이 수여되었다. 이번 표창은 지역 사회와 어르신 복지 향상에 공헌한 분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그들의 노고를 인정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

 

  © 주간시흥

김연규 대한노인회 시흥시지회장은 기념사에서 “노인의 날은 어르신들께 감사와 경의를 표하는 날이다. 오랜 세월 산업화와 민주화 등 어려움 속에서도 나라를 위해 힘써 대한민국이 세계 선진국 대열에 올랐음을 잊지 않아야 한다."고 밝혔다. 또한 "노인이 행복한 나라를 만들기 위해 대한노인회가 어르신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의지를 표명했다.

 

  © 주간시흥

오인열 시흥시의회 의장은 축사에서 "어르신들 한분한분의 말씀을 귀기울여 듣고 어르신들이 살기 좋은 시흥을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 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