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화동, 2022년 주민총회 개최

나의 선택이 우리 마을 미래를 만든다,

유연숙 | 기사입력 2022/08/25 [14:03]
유연숙 기사입력  2022/08/25 [14:03]
매화동, 2022년 주민총회 개최
나의 선택이 우리 마을 미래를 만든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매화동 주민자치회(회장 이명훈)가 진행하는 주민총회가 오는 27일 개최된다.

주민총회는 주민들이 투표에 참여해 내년도 마을계획사업과 주민참여 예산사업을 결정하는 절차다. 오는 27일 현장투표에 이어, 선거관리위원회의 K-Voting 시스템을 이용한 온라인 투표가 830일부터 93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투표는 마을 사업을 직접 결정하기 위한 것으로, 2023년 마을의제와 주민참여예산의 우선순위를 주민 스스로 결정하는 중요한 투표다.

주민이 직접 투표하는 마을계획사업은 가족과 함께하는 역사문화탐방 매화지도 보고 미션을 잡아라 추억의 페스티발 등 10건이고, 주민참여예산사업은 자원봉사로 꽃피는 매화동 매화동 놀이공간 운영 금이사거리 옹벽 환경개선 등 4건이다.

이명훈 매화동 주민자치회장은 매화동 지역주민들이 살기 좋은 매화동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의제를 제안한 만큼, 이번 주민총회를 통해 제안 의제를 꼼꼼히 살펴 내년에 꼭 필요한 사업이 진행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연숙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