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크리스토퍼 28기 수료식 열려

지난달 26일 센트럴 병원 대강당에서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1/10/04 [09:47]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1/10/04 [09:47]
시흥크리스토퍼 28기 수료식 열려
지난달 26일 센트럴 병원 대강당에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한국크리스토퍼 리더십 코스 시흥 28기 수료식이 지난 26일 정왕동에 위치한 세트럴 병원 별과 5층 대강당에서 펼쳐졌다.

저녁 만찬을 시작으로 진행된 이날 수료식은에는 시흥크리스토퍼 총동문회 임원 및 회원과 28기 수료생 및 수료생 가족 친지 등이 참석한 가운데 펼쳐졌다.
 
 
▲     © 주간시흥

 
이날 수료식에서 28기 권혁춘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그동안 10주동안의 크리스토퍼 교육을 통해 많은 것을 배웠으며 즐거운 시간이었다.”고 말하고 총동문회에 동문회비를 전달 했다.

 한편 권혁춘 경기센터 소장은 축사를 통해 “지역에 많은 사회교육 프로그램이 있는데 시간이 허락되는 한 1년에 1~2개과정의 교육을 받는 것은 바람직하다.”고 말하고 “시흥크리스토퍼의 촛불이 꺼지지 않도록 수고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한다.”고 전했으며 안기호 총동문회장도 축사를 통해 “그동안 교육을 잘 마치고 수료 하게 된 것에 축하한다.”며 수료생들을 축하했다.
 
 
▲     © 주간시흥

 
이날 행사는 자신들을 소개하는 시간을 갖고 교육기간 중에 배웠던 내용들을 직접 발표 하는 시간을 통해 자신들의 역량을 높였다.
또한 수료생들이 준비한 이베트시간에는 코믹한 분장으로 공연을 펼치는 수료생들의 적극적인 표현에 축하객들은 큰 박수로 화답했다.

이어 진행된 수료식에는 리더 핀 수여와 수료증 수여했으며 다함께 축가부르기 시간 등으로 진행됐으며 이 자리에서 수료생들의 비밀투표를 통해 뽑는 교육과정의 최고 MVP는 전회원이 추천한 라병철 회장에게 돌아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