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소방서, 청소년 119안전지킴이 수료식

방학기간 봉사와 안전을 배우고 익혀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1/08/22 [20:56]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1/08/22 [20:56]
시흥소방서, 청소년 119안전지킴이 수료식
방학기간 봉사와 안전을 배우고 익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소방서(서장 유춘희)는 지난 18일 대회의실에서 소방공무원, 경기도의회 이상희 의원, 정왕1동 주민자치위원장, 살기좋은마을 만들기시민연대 등 봉사단원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4기 청소년119안전지킴이봉사단 수료식 행사를 가졌다.

행사는 정왕1동 주민자치센터 밸리댄스팀과 방송댄스팀의 축하공연과 함께 청소년119안전지킴이봉사단원 소감문 낭독, 봉사활동 우수자에 대한 표창 등의 순으로 진행 됐다.

이번에 수료한 제4기 청소년119안전지킴이 봉사단은 지난 7월 21일부터 8월 18일까지 5회에 걸쳐 정왕동 일대 환경정리 및 위험요소 모니터링, 응급처치교육, 나도 소방관체험, 우리집을 화재로부터 점검하기 등의 활동을 했다. 이날 내빈으로 초대된 이상희 경기도의회 의원은“단원들에게 봉사의 근본은 타인을 배려하는 것”이라며 축사하고 그 동안의 활동에 박수를 보냈다.

유춘희 시흥소방서장은 “이 자리에 참석한 학생들은 올 여름방학이 최고로 알찬 방학이 됐고 여러분이 배운 심폐소생술은 위급상황 시 꼭 필요하니 숙지하기 바란다”고 강조하고 그 동안의 노고를 격려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