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의회 독도수호 결의대회를 겸한

2011년 하반기 의원세미나 실시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1/08/22 [17:24]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1/08/22 [17:24]
시흥시의회 독도수호 결의대회를 겸한
2011년 하반기 의원세미나 실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흥시의회는 2012년 예산심의를 앞두고 심도 있는 의정활동을 위하여 8.24일부터 26일까지 2박3일간 일정으로 의원 및 의회사무국 직원 등 21명이 참석한 가운데 울릉도에서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의원세미나는 “의원 간 팀워크와 화합”을 다지고 “전문지식 습득”과 함께 “독도 수호”를 위한 목표에 주안점을 두고 전체일정을 준비하였다.

이날 연수는 전문교육기관인 한국산업기술원 지방자치연구소 주재로 위탁교육방식으로 실시되고 ▲좋은 예산센터 정창수 박사로부터 「예산심사 기법」, ▲정종태 전 울릉군수로부터 「민족자긍심 회복과 독도 수호」를 위한 주제로 특별강연을 받고 ▲사회복지 법제 및 시흥시 사회복지 개관에 대한 실무행정을 보다 심도 있게 습득하며, 그 외 울릉군의회를 방문하여 양 지역간 의정활동에 대한 정보교환 및 상호간 우의를 다지고 지역발전을 위한 계기를 마련하며 특히 독도를 방문하여 독도 경비대를 격려하는 동시에 일본의 독도 영유권 주장에 대하여 강력히 규탄할 계획이다.

장재철 의장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시흥시의회의 결속력을 강화하고 실질적인 시민의 삶에 활력을 가할 수 있는 적극적인 의정활동의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