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시흥시협의회는 지난 19일 시흥시청 글로벌센터에서 제15기 출범 및 제12대 회장 이ㆍ취임식을 갖고 성황리에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윤식 시흥시장, 장재철 시흥시의회의장, 함진규?김왕규 한나라당 시흥갑?을 당협위원장, 임병택 도의원과 윤태학 시의회부의장, 원장희 시의원, 이성덕 시의원, 조원희 시의원, 김복연 시의원을 비롯한 주요 내빈과 역대 민주평통 시흥시협의회장, 자문위원 등 150여명의 축하객이 모인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11대 회장으로 임기를 마치고 이임하는 박식순 이임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김천규 수석부회장을 비롯한 자문위원들이 임기동안 적극적으로 도와준 덕에 임기를 잘 마칠 수 있었다.”고 말하고 “평화통일자문회의 시흥시협의회장을 맡은 기간 동안이 소중하고 자랑스러운 시간이었다.라고 말했다.
한편 김흥기 신임회장은 “시흥협의회를 최고의 단체로 만들어준 박식순 회장의 업적에 감사한다.”고 말하고 “평화통일은 시대적 사명으로 올바른 통일관을 갖고 화합과 소통을 통한 신뢰 속에 이루어져야 한다.”고 말하며 “평화통일자문위원회 시흥시협의회가 자문위원과 협력하여 무늬만이 아닌 실질적인 남북통일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취임식 행사를 통해 마련된 쌀은 새터민과 지역에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여 더욱 의미 있는 행사로 진행 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