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화병원-정왕동 사는 이야기, 업무협약 체결

‘지역 주민의 건강 증진 및 복지 발전을 위해 ’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22/02/27 [04:38]
주간시흥 기사입력  2022/02/27 [04:38]
시화병원-정왕동 사는 이야기, 업무협약 체결
‘지역 주민의 건강 증진 및 복지 발전을 위해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 (왼쪽부터시화병원 장례식장 이창익 대표시화병원 방효소 행정원장, 정왕동 사는 이야기 운영자 염석원/주간시흥

시화병원(이사장 최병철)이 지난 23일 지역주민의 건강증진 및 복지 발전을 위해 정왕동 사는 이야기(운영자 염석원)’와 시화병원 장례식장(대표 이창익)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시화병원 송산빌딩에서 진행된 협약식은 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시화병원 방효소 행정원장과 시화병원 장례식장 이창익 대표, 정왕동 사는 이야기 운영자 염석원 등 각 기관 대표자만 참석해 소규모로 진행되었다.

 

정왕동 사는 이야기는 시흥시 정왕동을 대표하는 온라인 커뮤니티로서 환경 개선 활동 등 다양한 오프라인 활동을 통해 지역 개발에 앞장서고 있으며,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원활한 관계를 형성하고 시흥시 지역 내 응급상황 발생 시 신속한 대응, 다양한 의료 서비스 제공 및 대외홍보 등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시화병원 방효소 행정원장은 앞으로도 지역 커뮤니티와 긴밀한 협력 관계를 형성함으로써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모두가 건강한 삶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선도적인 의료복지 실현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