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모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재경, 이하 거모복지관)에서는 지난 28일 사단법인 전국배달라이더 협회(협회장 송기선, 이하 전국배달라이더협회)의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이번 전달식을 통해 전국배달라이더협회는 거모복지관에 후원금 500만원을 기부 하였다.
송기선 협회장은 “전국배달라이더협회는 산하 24지회 회장단이 함께 뜻을 모아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활동 및 자원봉사활동을 진행 하고 있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대면활동대신 거모종합사회복지관에 후원금을 전달하게 되었고 지역 내 경제적으로 어려운 가정을 지원함으로서 회원들의 뜻이 잘 전달 될 수 있으면 좋겠다”고 후원소감을 밝혔다.
이재경 관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복지관에 직접 방문하여 후원금을 전달해주신 송기선 협회장을 비롯한 전국배달라이더협회 회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기부해주신 후원금은 설날을 맞이하여 저소득어르신 명절 물품지원 등 지역 내 소외된 이웃을 위해 사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 배달업에 종사하시는 모든 라이더분들의 안전을 기원한다.”고 하였다.
전국배달라이더협회는 30만 배달라이더의 권익보호와 인식개선을 위해 지난해 8월 20일 창립 출범식 이후, 현재 전국 24개 지회 및 226개 지부가 활동하고 있는 비영리 법인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