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극복에 동참하려는 시흥지역 기업들의 기부가 이어지고 있어, 시흥시민들의 든든한 버팀목이 돼주고 있다.
시흥지역사회을 위한 통큰 나눔을 꾸준히 실천하는 히로세코리아(주)(대표이사 이상엽)은 3월 25일(목)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랑의 후원금 1천만원과 시흥 관내 생활시설을 지원하기 위한 후원금 1천만원을 시흥시1%복지재단(대표이사 서재열)(이하 ‘1%재단’)에 각각 전달했다.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후원금은 시흥시 관내 방역활동을 포함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여러 활동에 사용할 예정이며, 생활시설 지원 후원금은 글라라의집과 비전하우스에 각각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시흥지역의 청결과 위생을 책임지는 (주)시흥위생(대표 원경희)에서 필터교체형마스크 및 교체용 KF94필터 500세트, (주)시흥위생 임직원이 십시일반해 마음을 모은 후원금 2,820,000원을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금품은 코로나19로 인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1%재단 서재열 대표이사는 “코로나19 기부 캠페인에 여러 시흥의 기업이 참여해주셔서 큰 힘이 된다. 나눔에 감사드리고 모두가 코로나19를 이겨내기 위해 거리는 멀리두지만 마음만은 가까이 서로 돌보고 위하는 시흥 지역사회가 되길 바란다.”고 인사를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