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중기센터,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09/07/27 [00:24]
주간시흥 기사입력  2009/07/27 [00:24]
경기중기센터,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는 도내 일자리창출과 벤처창업보육 활성화 지원을 위해 센터 시설 개선으로 발생한 불용물품 491점을 사회복지법인 혜산과 현대호텔관광직업전문학교에 나누어 무상 기증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기증품이 제공되는 사회복지법인 혜산은 노인복지시설을 2개소 운영하며, 지역사회 노인과 저소득층 보호가 필요한 노인들에게 각종 복지서비스와 편의를 제공하는 복지시설이다.

또 현대호텔관광직업전문학교는 통일부 하나원과 새터민(북한이탈주민) 취업지원교육 프로그램 MOU를 체결한 노동부 지정 훈련시설로 북한이탈주민이 하나원 퇴소 후 거주지로 정착시 제반사항을 지원하고 있다.

이곳에 전달되는 물품은 경기중기센터내 숙박동에서 사용하던 침대와 화장대, 원형테이블, 스탠드, 소파, 소형냉장고등 총 491점으로 각 시설별 필요수량만큼 나누어 기증할 예정이며 향후 매각이 용의하지 않은 물품 및 매각금액이 소액인 경우도 확대하여 소외된 계층에 무상 기증할 방침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