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응순 도의원 한국 B.B.S 경기연맹 회장 취임

‘신 빈곤층 가정 도움에 앞장’ 밝혀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09/07/27 [00:06]
주간시흥 기사입력  2009/07/27 [00:06]
임응순 도의원 한국 B.B.S 경기연맹 회장 취임
‘신 빈곤층 가정 도움에 앞장’ 밝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단법인 한국 B.B.S 경기연맹은 지난 24일 경기연맹 제13대 회장 취임식을 갖고 임응순 경기도 의회의원(윤리특별위원장)이 취임됐다.

수원 리젠시호텔에서 개최된 이날 취임식에는 한국 B.B.S 경기 연맹회원들과 청소년 관련단체 회원 및 내·외빈들이 참석하여 축하하는 가운데 진행됐다.

임응순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경제난으로 신 빈곤층 가정이 늘어남에 따라 이에 대한 절실한 대책이 요구되며 경기도 31개 시·도 협의회장님과 함께 힘을 합하여 불우 청소년을 돕고 비행 청소년과의 1:1 결연을 통해 그들의 친구로서, 형으로써, 부모로서 그들을 도와주고 이끌어 주는 일에 앞장서서 일하겠다”고 강조했다.

한국 B.B.S 경기 연맹은 1964년 4월 14일에 설립하였으며 비영리 법인으로 현재까지 45년 동안 불우 청소년 지원과 선도에 앞장서 왔으며 각 지역에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청소년 선도에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 B.B.S란 “Big Brothers and Sisters Movement”의 약자로1904년 미국 뉴욕에서 처음 시작되어 전 세계 곳곳에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단체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고철린 09/07/31 [09:35] 수정 삭제  
  사단법인 한국 B.B.S 경기연맹 제13대 회장으로 취임하신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임응순.도의원님에게 아낌없은 성원과 찬사를 보내 드립니다

사단법인. 베트남참전 유공전우회 경기도지부 기획국장 고철린 . 올림.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