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푸드머스중심kids에서 2월 24일 백미20kg 10포를 시흥시1%복지재단(이사장 서재열)에 전달했다.
후원품을 전달한 (주)푸드머스 중심Kids는 신선하고 안전한 식자재를 엄선하여 시흥시 관내 어린이집, 유치원, 학교 등에 제공하는 풀무원 계열의 식자재 유통전문기업인 푸드머스의 시흥지역 가맹점으로 바른먹거리 스쿨, 건강한 밥상 바른 인성 캠페인 등 다양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매년 쌀을 후원해오고 있으며 시흥 관내 지역의 어린이집 행사 등에 필요한 물품을 후원해오고 있다.
전달식에 참석한 (주)푸드머스중심kids 오용섭 대표는“시흥시에서 기업을 운영해오면서 기업 이윤의 일부를 지역에 환원하는 것은 당연하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는 더욱 많은 후원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시흥시1%복지재단 천숙향 사무국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후원을 해주시는 마음에는 크고 작음이 없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꾸준한 관심과 따뜻한 마음을 부탁드린다." 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 시 031) 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문의 : 시흥시1%복지재단 435-235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