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시흥시기업인협회와 케이원에서 2월 23일 친환경 웰빙 모기치료패치제인 뿌까 나드리 스티커 200개를 시흥시1%복지재단(이사장 서재열)에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품은 시흥비즈니스센터 2층 중회의실에서 열린 (사)시흥시기업인협회 제10차 총회에서 전달된 것으로 화약 약품 없이 오로지 인체온도와 유사한 순수미열만으로 모기나, 개미, 기타 해충의 히스타민 독성을 원천적으로 분해하여 가려움증, 붓기를 조속히 사라지게 하는 친환경 웰빙 모기치료패치제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케이원 임혜은 대표는“저희 제품인 친환경 웰빙 모기치료패치제는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가능한 제품으로 인기가 많다. 항상 나눔에 대한 의지가 있었는데 관내에 있는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저희 제품을 전달할 수 있게 되어서 기쁘다.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되길 바란다.”며 소감을 밝혔다.
1%복지재단 최재은 과장은 “겨울이 지나가고 이제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벌레들이 생기게 되는데 이번 웰빙 모기치료패치 전달은 시흥시 관내 어려운 이웃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시 031) 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기타 문의 : 시흥시1%복지재단 435-235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