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 장애인 운동회 성료

김세은 | 기사입력 2024/11/15 [12:18]
김세은 기사입력  2024/11/15 [12:18]
시흥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 장애인 운동회 성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김세은 기자] 

 

20241113, 시흥시 체육관에서 열린 제2‘I see ~ 나는 운동회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번 운동회는 시흥시에서 주최하고 시흥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센터장 한은애)의 주관으로 진행되었으며, 시흥시의회와 시흥시청 장애인복지과, 시흥시 내 16개 장애인 복지 시설 및 단체, 300명이 모여 뜨거운 열기를 더했다.

 

장애와 상관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단체 게임과 레크레이션을 준비하여 참여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참가자들은 이번 운동회를 통해 사회적 활동의 중요성을 느꼈으며,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스포츠의 즐거움을 나누는 소중한 경험을 쌓았다.

 

한 참가자는 행사 후 "이번 운동회는 우리에게 큰 행복과 즐거움을 주었다.", "앞으로도 더 많은 기회를 통해 많은 사람들과 만나고 싶다."는 소감을 전했다. 또한, 행사에 참가한 비장애인들도 장애인들의 열정적인 모습을 보며 큰 감동을 받았다고 입을 모았다.

 

시흥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장은 앞으로도 장애인의 문화교류와 사회관계망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