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도서관, 책여행 인증 이벤트 운영

김세은 | 기사입력 2024/10/30 [09:50]
김세은 기사입력  2024/10/30 [09:50]
시흥시도서관, 책여행 인증 이벤트 운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김세은 기자] 

 

시흥시도서관은 나만의 책 여행 코스를 만들어 독서여행을 떠나는 독서프로젝트인 시흥 책 여행참가자를 대상으로 책 여행 인증 이벤트111일부터 1213일까지 운영한다.

 

지난 4월에 시작한 시흥 책 여행은 시흥시 13개 공공도서관에서 발급받은 책 여권에 시민이 원하는 주제의 책 여행 코스를 정해 도서를 읽고, 스탬프로 인증하는 프로그램이다. 어린이부터 60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시민 총 662명이 참여해 도서관을 통한 특별한 독서 여행을 경험하고 있다.

 

책 여행 인증 이벤트는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성인의 경우, 발급받은 책 여권에 기록한 도서 목록과 도서별 감상평을 사진으로 촬영해 이메일(hsjlib@korea.kr)로 전송하면 된다.

 

어린이와 중학생의 경우, 성인과 마찬가지로 책 여권을 사진을 찍어 이메일로 제출하거나, 소래빛도서관 등 집에서 가까운 공공도서관(13)을 방문해 책 여권을 직접 제출하면 된다.

 

책 여행 인증 이벤트참여는 기간 내에 접수된 건에 대해서만 인정하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시흥시 도서관 누리집(https://lib.siheung.g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궁금한 점은 소래빛도서관(031-310-4082)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