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교 47주년(대학전환 14주년) 기념식 거행

“변화를 주도해 나가는 대학을 만들자”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3/04/15 [19:23]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3/04/15 [19:23]
개교 47주년(대학전환 14주년) 기념식 거행
“변화를 주도해 나가는 대학을 만들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1966년 4월, 한국정밀기기센터내 2년제 전문기술교육과정 개설을 시작으로 대한민국 기술교육의 역사와 함께 해 온 경기과학기술대학교(이하 경기과기대)가 올해로 개교 47주년(대학전환 14주년)을 맞이하여 지난 4월 12일, 창조 A관 대 강의실에서 개교기념식을 가졌다.

전교직원과 학생 등 200여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는 개식선언, 연혁보고, 유공자 표창, VISION 2020의 2013년 목표 발표, WCC 발전 추진계획 발표 그리고 축하공연, 케익 커팅식 순으로 진행됐다.

한영수 총장은 기념사를 통해 “우리대학은 위기를 기회로 바꾼 대표적인 훌륭한 대학”이라며 덧붙여 “우리는 하나다, 우리의 가치를 높이자, 우리가 변화를 주도해 나가자 등의 3가지의 우리(WE)를 반드시 기억하고 실천해달라”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한편 경기과기대 발전을 위해 공헌한 유공자에 대한 표창도 이뤄져 외부유공자 뿐만 아니라 내부 교직원들까지 포상을 받는 영예를 안게 됐다. 명단은 다음과 같다.

⁃ 우수학과 :

2012년 재학생 충원률 부문 최우수상 - e-비즈니스과,우수상 - 컴퓨터정보시스템과

2013년 재학생 충원률 부문 최우수상 - 금형디자인과우수상 - 컴퓨터정보시스템과

취업률 부문 최우수상 - 정밀기계과, 우수상 - 기계설계과

취업률 부문 우수특별상 - 건축인테리어과

⁃ 우수부서 : 대학발전기여 부문 - 학적관리팀,

WCC프로젝트수행 부문 - WCC프로젝트수행팀(김세종, 심재익, 윤희전, 최경자, 서경원)

⁃ 자랑스러운 GTEC인 상 : 아동영어보육과 - 한혜수(1년), 전현지(1년)

(지난 3월14일, 창조E관 1층 화재시 신속한 신고로 화재진압을 도운 두 학생에게 표창)

⁃ 외부유공자 포상 : 주식회사 코링텍

⁃ 10년 근속교직원 포상 : 송인호, 심동석, 백인철, 정면주, 김대성 교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