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박영규 기자]
부천시흥원예농협(조합장 이종근)이 매화동 로컬푸드매장 개장을 2주년을 기념해 「한마음축제-경품대잔치」 행사를 마련했다.
매화동 로컬푸드매장은 오는 10월 11일까지 매장 구입금액 7만 원당 1장씩 경품 응모권을 제공하고 있으며 경품응모권 제한 수량은 없어 구입금액이 많으면 많을수록 응모권도 늘어난다. 경품 추첨은 10월 12일(토) 오후 6시부터 열리는 ‘시민과 함께하는 NBS(농업방송) 노래자랑’ 「한마음축제」에서 장려상부터 대상까지 현장에서 진행한다. 매화동 로컬푸드직매장에서는 노래자랑 참가자 신청도 접수 중이다.
총 500명에게 지급되는 경품은 ▲대상(1명) 케스퍼(경차) ▲최우수상(1명) LG 75인치 TV ▲금상(1명) LG 4도어 냉장고 ▲은상(2명) LG 드럼세탁기 ▲동상(5명) LG 스탠바이미 ▲장려상(10명) LG 광파오븐이 제공된다. 이밖에도 7등(20명) 한우세트, 8등(30명) 전복세트, 9등(80명) 2023년산 소금(20Kg)과 휴지, 키친타올, 컵라면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경품추첨 행사와 함께 10월 12일(토) 오후 6시부터는 매화동 로컬푸드직매장에서 시민과 함께하는 「한마음축제」가 가수 한혜진, 마리아, 장하온, 서인아 등이 출연해 흥을 돋운다.
부천시흥원예농협 이종근 조합장은 “저희 로컬푸드직매장은 지역에서 생산한 건강하고 질 좋은 먹거리를 지역주민들에게 제공하고 있다”라며 “추석명절 앞두고 물가가 안정적이지는 않지만 저희 매장을 찾아 부담 없는 장보기로 건강하고 즐거운 추석명절을 보내시고 다음 달 열리는 「한마음축제」에도 지역주민들이 함께해 즐거운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