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김세은 기자]
무더운 여름, 시흥시 신천초등학교(교장 이용혁) 학부모회가 주최하는 시원한 물놀이 행사가 8월 21일(수) 신천초등학교 운동장에서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이후 잠시 주춤했던 학생들의 즐거운 여름을 되찾아주고 학생 간의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물총으로 페트병 맞추기, 종이컵으로 물 옮기기, 머리 위 바구니에 물풍선 던져 받기, 스폰지 물총으로 양동이에 물 채우기,물놀이 타투 스티커 붙이기 등을 완료하면 간식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등 다채로운 물놀이 게임으로 많은 학생들이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번 물놀이 축제를 통해 학생들은 건강 증진뿐만 아니라 팀워크를 통한 협동심을 키우며 즐거운 추억을 간직하게 됐다.
신천초 학부모회 이신애 회장은 “앞으로도 학생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신천초등학교 이용혁 교장은 "학부모님들의 정성스러운 준비와 노력으로 즐거운 물놀이 출제를 개최할 수 있었다. 우리 아이들의 성장을 위해 항상 고생하시는 학부모회 모든 회원님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계속해서 학부모님들과 소통하며 학생들의 즐거운 학교 생활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