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토요복지관 재개 운영

무더위 속 즐거운 쉼터, 토요복지관에서 즐기자

유연숙 | 기사입력 2022/07/14 [11:26]
유연숙 기사입력  2022/07/14 [11:26]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토요복지관 재개 운영
무더위 속 즐거운 쉼터, 토요복지관에서 즐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이선미)은 코로나19로 운영이 어려웠던 토요복지관(노인복지관 토요일 운영)을 지난 2일부터 재개했다.

토요복지관은 매주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운영된다. 이를 통해 어르신들은 지역 봉사단체와 함께하는 점심 식사를 즐길 수 있고 당구, 탁구, 바둑, 체력단련실 등의 자율이용시설도 평일과 동일하게 예약제로 이용할 수 있다.

노인복지관은 단계적으로 토요일마다 특강, 공연 등의 다채로운 기획 행사를 선보여 무더운 여름날 어르신들이 활력을 되찾는 데 힘을 쏟을 계획이다.

 

노인복지관 관계자는 “어르신과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 중인 노인복지관의 행보에 관심과 응원을 바라며, 많은 어르신들이 토요복지관에서 일상 속 즐거운 쉼을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능곡동), 시흥시북부노인복지관(은행동)은 무더위 쉼터로 지정돼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운영된다. 노인복지관은 폭염 속에서 어르신이 더욱 건강하고 안전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관련 문의사항은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031-404-3100), 또는 시흥시북부노인복지관 (031-8063-2600)으로 하면 된다.

[유연숙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