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은 유튜브를 통해 반려동물 동영상 콘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7월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반려동물에 대한 사랑, 자랑, 즐거움과 감동이 있는 영상의 공유를 통해 반려동물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반려동물과 함께사는 사회를 지향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주간시흥에서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로 진행되는 제2회 찐 ‘반려동물 LIFE’ 동영상 콘테스트는반려동물에 대한 자랑 및 감동이 있는 영상, 반려동물과 함께하며 행복하고 즐거움이 있으며 긍정적 감정을 느낄 수 있는 영상, 기타 재미있고 특별한 동영상 등으로 출품 규격은 30초 이상 3분 이내 동영상을 촬영하여 정해진 파일형식(mp4, avi, 해상도-FHD 1920*1080픽셀 이상)으로 제출하면 된다.
또한 홍보물의 큐알코드 인식을 통해서도 신청서 다운로드 및 접수가 가능하다.
출품 영상은 타 영상에 공개되지 않은 영상이어야 하며 및 영상 내 배경 음악, 폰트는 저작권에 문제가 없는 소스를 사용해야 하고 출품된 영상의 저작권은 주최, 주관사에 귀속되며 모든 영상은 일부 편집하여 주간시흥 유튜브에 올려지게 된다.
모든 영상 제출자에게는 모바일 커피 상품권이 전달되며 기한 내 제출된 동영상은 심사위원회의 심사를 통해 우수 작품을 선정하고 당선된 작품은 상금과 상품이 전달된다.
콘테스트 참여는 참가신청서와 영상물을 E-mail (vs0727@hanmail.net)로 제출하고 문의 사항은 비전라이프(031)312-7997)로 연락하면 된다.
[유연숙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