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왕(歌王)’ 조용필이 전국투어 일정에 나선다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1/08/15 [16:03]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1/08/15 [16:03]
‘가왕(歌王)’ 조용필이 전국투어 일정에 나선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조용필은 올해 5월부터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공연을 시작으로 의정부, 청주, 창원에서의 공연을 성황리에 마치고, 9월 17일 안산 와~스타디움을 시작으로 하반기 공연을 준비한다.

조용필은 지난 2009년에 이어 2년 만에 전국투어 콘서트에 나서게 되며, 지난해 5월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열린 소아암 어린이 돕기 자선 공연, ‘LOVE IN LOVE’ 이후 1년 만이다. 조용필은 이 공연을 통해 한국 대중음악의 역사를 다시 작성한 바 있다. 이틀간 10만 명을 동원하는 대기록을 달성하며 국내 공연 역사상 ‘최단기간 최대관객’의 기록을 남겼다. 또한 수평·수직을 오가는 첨단 ‘무빙 스테이지’를 세계 최초로 도입해 획기적이고 실험적인 무대 연출을 관객들에게 선보인다.

'무빙 스테이지'(수평·수직으로 움직이는 무대) 순수 국내 기술로 제작된 이 장치는 팬들이 밴드의 공연을 입체적으로 볼 수 있게 고안됐다. 관객 머리 위 6m 상공으로 떠올라 무려 80m를 전진해 관객이 손을 뻗으면 닿을 위치까지 간다. 이번 공연에는 '무빙 스테이지' 외에도 총 14개의 LED와 6대의 레이저 빔 등 고가의 장비들이 투입돼 공연에 대한 '가왕'의 열정을 다시 확인하는 자리가 될 것이다.

언제나 음악으로 대중의 정서와 공감대를 이루며 함께 호흡했던 조용필은 이번 공연에서도 그의 음악과 공연을 통해 관객과 소통하고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그만이 만들어낼 수 있는 최고의 무대와 수많은 히트곡으로 감동과 환희로 수놓을 조용필 안산 콘서트는 평생 잊지 못할 최고 선물이 될 것이다.

왜 조용필인가?
왜 사람들은 조용필 공연에 열광하나?
신뢰할 수 있는 가수, 조용필. 그리고 그의 공연!!

40년이라는 세월동안 가수로서의 외길 인생을 묵묵히 걸어오며 매 공연마다 자신의 기록을 스스로 나가고 있는 가수라는 점에서 조용필과 조용필의 공연은 수많은 대중들에게 감동과 신뢰감을 안겨주고 있다.

음악을 향한 열정과 최고의 무대를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무대 위의 작은 거인'조용필, 2011전국투어 콘서트를 통해 그가 만들어내는 최고의 무대를 다시 한 번  확인  할 수 있을 것이다. 용기와 희망을 전하는 공연, 조용필과 동시대를 살며 기쁨과 슬픔을 함께한 세대들은 그 누구보다 더 높은 문화적 향수와 욕구를 품고 있다. 이들에게 조용필의 공연은 최고의 위안이자 욕구를 충족시켜주는 자리이다. 데뷔 이전부터 국민가수로 우뚝 서기까지 춥고도 험난한 길을 걸어온 조용필은 현재와 더불어 내일과 미래를 바라보며 꿈을 꾸고 도전을 멈추지 않는 미래형 가수다.

그가 보내온 삶의 여정과 그의 인생이 묻어나 있는 수많은 노래들은 힘든 시기를 함께 이겨내는 용기와 희망을 전달하는 힘을 가지고 있다
음악을 통한 공감, 소통, 그리고 감동!!
“나는 노래를 만들고 부르지만 노래는 결국 대중의 것이다.”
조용필은 언제나 대중의 입장에서 음악을 만들고 노래를 불러왔다
조용필의 음악은 조용필의 역사이기 이전에 동시대를 살아온 모두의 위안 같은 친구였다.
언제나 음악으로 대중의 정서와 공감대를 이루며 함께 호흡했던 조용필은 그의 음악과 공연을 통해 관객과 소통하고 감동을 전해준다
 
♣ 2011 ‘조용필 & 위대한 탄생’  전국투어 콘서트 - 안산
* 부       제 : 바람의 노래
* 공연일시 : 2011년 9월 17일(토)
                   오후7시30분
* 공연장소 : 안산 와~ 스타디움
* 공연가격 : VIP석 120,000원 
                R석    100,000원  
                S석      90,000원  
                 A석     80,000원  
                 B석     60,000원


/ 예매문의 : SR Ent 1644-4969
              인터파크 1544-155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