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민유진 기자]
9월 28일 ㈜성담(대표 최정식)소속 솔트베이골프클럽(대표이사 홍필선)에서 사랑의 후원금 10,000,000원을 시흥시1%복지재단(이사장 성낙헌)(이하 ‘1%재단’)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2014년 2월 개장한 솔트베이골프클럽은 수도권 최고의 접근성을 바탕으로 도심과의 조화 속에 누구나 즐겁고 편안한 골프를 즐길 수 있으며, 안락한 휴식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전달한 후원금은 2000년 개관해 정왕동 일원의 위기가정 지원사업, 지역사회보호사업, 교육·문화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는 정왕종합사회복지관의 새로운 위탁법인인 사회복지법인 열린자리(이사장 유미영)로 전달해 복지사업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주)성담 최정식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이웃이 많아진 상황에서 정왕종합사회복지관을 운영하게 된 열린자리가 복지사업에 정진하길 바라는 생각에서 후원금을 지원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일원으로 소임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1%재단 천숙향 국장은 “어려움을 겪는 지역주민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 시 031)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