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숙 기사입력  2021/09/27 [13:38]
NH농협시흥시지부, 후원금 5백만 원 및 상품권 기부 전달식
양파 소비촉진을 위한 '무안 양파빵' 나눔 활동
의료진 및 어려운 이웃을 사용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지난 16일 NH농협시흥시지부(지부장 최이락)에서 파리바게트상품권(1만원권) 100장과 사랑의 후원금 5백만 원을 시흥시1%복지재단(이사장 성낙헌)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지부장 최이락은 시흥시1%복지재단의 이사로 활동하며, 평소 시흥시 지역사회와 어려운 이웃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는 모범을 꾸준히 보이고 있다.

이번에 전달한 파리바게트상품권은 양파 소비촉진을 위한 '무안 양파빵' 나눔 활동을 전개하여, 시흥시보건소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최일선에서 구슬땀을의료진  흘리는 의료진들에게 전달했다. 또한 후원금 5백만 원은 2021년 추석온정나누기 사업으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여한 최이락 지부장은 “추석을 맞이해 따뜻한 나눔을 나눌 수 있어 기쁘다.”라며 “코로나19로 모두가 지치고 힘든 시기지만, 잘 극복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1%복지재단 염명자 부대표는 “코로나19의 확산을 막기 위해 수고하고 있는 의료진은 물론, 관내 어려운 이웃들까지 생각해주시는 따뜻한 마음에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라고 밝혔다.

 

  © 주간시흥


 

[유연숙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