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 다둥이세대를 위한 나눔 실천

다둥이 키트 60세트 전달

유연숙 | 기사입력 2021/09/27 [13:30]
유연숙 기사입력  2021/09/27 [13:30]
㈜한라, 다둥이세대를 위한 나눔 실천
다둥이 키트 60세트 전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한라(대표 이석민)에서는 지난15일 다둥이세대를 위한 사랑의 후원품 다둥이키트 60세트를 시흥시1%복지재단(이사장 성낙헌)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한라(대표 이석민)는 1980년 설립되어 국내외에서 다양한 건설 사업을 수행하며 대한민국 경제성장에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했다. 또한 토목, 건축, 주택, 플랜트, 환경사업 등에서 탁월한 역량을 인정받고 있으며, 국가 기반시설 조성부터 차별화된 디자인과 첨단기술이 어우러진 건축물, 다양한 산업·환경 플랜트, ‘한라비발디’ 브랜드의 고품격 주거공간에 이르기까지 최고의 품질과 경쟁력으로 고객에게 사랑받는 기업이다.

이번에 전달한 후원품은 3자녀 이상의 가정이면서, 저소득·취약계층인 세대를 위해 직접 준비한 키트로 한 세트 당 바스&샤워, 칫솔set(10개), 물티슈(10개), 손세정제, 마데카솔&캐릭터밴드, 손에 안 묻는 색연필로 이루어져있다.

전달한 후원품은 행정복지센터 및 시흥시드림스타트센터로 연계해 필요한 지역주민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유연숙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