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계절시스템, 추석 맞아 연성동에 백미 기부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 전달

민유진 | 기사입력 2021/09/13 [13:40]
민유진 기사입력  2021/09/13 [13:40]
㈜사계절시스템, 추석 맞아 연성동에 백미 기부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 전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민유진 기자] 

 

  © 주간시흥

 

연성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이상익)는 지난 9월 9일 ㈜사계절시스템(대표이사 임용구)으로부터 연성동 관내 어려운 이웃이 따뜻한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게 쌀 10kg 50포대를 1%복지재단을 통해 연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이상익, 민간위원장 김명숙)로 지정기탁 받았다.

 

이번에 전달받은 쌀은 연성동 마을복지사업 ‘연성동 YOU&I 행복이음’ 저소득 대상자를 중심으로 60여 명에게 지원할 예정이다.

 

임용구 ㈜사계절시스템 대표이사는 연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 활동하면서 매년 설과 추석이 되면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앞장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지난 1월에도 임직원이 함께 힘을 모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쌀 10kg 45포를 기부했다.

 

임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힘든 시기지만,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돼 행복하고 따뜻한 추석 명절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상익 연성동장은 “매년 명절마다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이런 나눔 문화가 연성동에서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