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씨엠에스에듀가 6월 WHY-G 과정 정식 론칭을 앞두고 5월 한 달간 입학전형을 무료로 실시한다 © 주간시흥
|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융합 사고력 기반 에듀테크 기업 씨엠에스에듀(CMS에듀, 대표 이충국)는 사고력 수학과 교과를 결합한 ‘WHY-G’ 과정의 6월 정식 론칭을 앞두고 5월 한 달간 입학전형을 무료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서울·수도권 15개 지역의 CMS 영재관과 영재교육센터(사고력관)가 함께 운영한다.
WHY-G 과정은 CMS 영재관의 교과 프로그램과 CMS 영재교육센터(사고력관)의 사고력 수학 프로그램을 동시에 배우는 커리큘럼이다. CMS의 대표적 융합 사고 프로그램 WHY 9~15단계 21개월 과정을 4개 레벨 12개월로 압축했고, 교과는 학기별 3개월 과정으로 운영된다.
WHY-G 과정의 가장 큰 장점은 1년 과정을 마치면 CMS 영재관으로 자동 승급한다는 점이다. 교과와 사고력 병행 학습을 고민하거나, CMS 영재관 진입에 부담을 느끼는 초등 고학년에게 효과적이다. 기존 WHY 프로그램에서 교과와 연계한 사고력 주제를 1년 만에 최종 단계까지 학습하고, CMS 영재관의 교과 수업을 통해 학업 성취도 향상에도 도움받을 수 있다. CMS에듀는 WHY-G 과정이 학습과 비용 부담을 줄이는 동시에 교과와 사고력의 시너지로 학습 효율을 높인다고 설명했다.
씨엠에스에듀 이충국 대표는 “사고력 교육으로 키운 창의적 문제해결력은 중고등 교과학습에 시너지를 낸다. WHY-G 과정으로 교과와 사고력 수학 실력의 균형을 갖춰 CMS 영재관의 최상위 교과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경험할 기회를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WHY-G 과정 론칭을 기념해 6월 수강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씨엠에스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수강 문의는 서울수도권 15개 센터로 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cmsedu.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