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화청소년문화센터day'매화시네마' 행사 성황리 종료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8/07/12 [08:38]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07/12 [08:38]
매화청소년문화센터day'매화시네마' 행사 성황리 종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매화청소년문화센터(관장 윤승일)는 청소년들의 여가문화 활동의 활성화를 위하여 623() ‘평화를 주제로 한 센터day ‘매화시네마를 진행했다.

특히 이번 센터day‘매화시네마6.25 전쟁의 아픔을 기억하며 평화를 주제로 목감종합사회복지관과 연계하여 평화인식개선 교육 및 북한 음식중 하나인 속도전 떡 만들기 체험프로그램을 기획 하고 운영하였으며 청소년들이 직접 현장투표로 선정된 평화 관련 영화를 상영하는 등 자율적으로 청소년들의 의미있는 여가활동을 참여 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행사에 참여했던 청소년은 북한의 언어를 맞추어 보는 것 이 재미있었고 무엇보다 북한에서 즐겨먹는 음식을 직접 만들어 먹어보니 흥미로웠다.”고 전했다.

▲     © 주간시흥

 

매화청소년문화센터 센터day‘매화시네마는 두 달에 한번 씩 시즌별 주제를 가지고 진행하며 다음 8월에는 여름을 주제로 행사가 진행된다.

 

문의 : 시흥시매화청소년문화센터 청소년지도사 박준 031-315-876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