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제7회 지역 내 어르신을 위한 김장지원 프로젝트!

“경기두레생협과 함께하는 사랑충전! 행복한 김장나누기”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6/12/02 [13:25]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6/12/02 [13:25]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제7회 지역 내 어르신을 위한 김장지원 프로젝트!
“경기두레생협과 함께하는 사랑충전! 행복한 김장나누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관장 안은경)은 경기두레생협의 후원으로 1126일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7회 사랑충전 행복한 김장나누기행사를 진행했다.

올해 7회를 맞이한 이번 김장나누기 행사는 지역 내 어르신 약 100명에게 겨울철 대비 김장김치를 지원하기 위하여 경기두레생협, 시흥시를 사랑하는 모임 봉사단체와 복지관 이용 어르신 자원봉사자까지 총 30여명이 함께 했다.

25일 봉사자들과 함께 만든 속 재료를 행사 당일 경기두레생협에서 후원한 배추에 속을 넣어 포장했다. 이어 봉사자들은 어르신 댁에 직접 배달까지 하며 추운 날씨 속에서도 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을 위해 힘썼다.

노인복지관 안은경 관장은 첫눈이 오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봉사자 분들이 함께 해주셔서 어르신들이 행복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어르신들의 겨울철 김장지원을 위해 보내주신 사랑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역 내 다양한 자원을 활용하여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안정된 노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지원 할 계획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