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동 한마음 체육대회 노래자랑 & 뜨락콘서트

제 27회 시민의 날 기념행사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5/10/06 [15:34]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5/10/06 [15:34]
신현동 한마음 체육대회 노래자랑 & 뜨락콘서트
제 27회 시민의 날 기념행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신현동 체육회와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4일 포동시민운동장에서 열린 시민의 날 기념 체육대회에 500여 명의 주민이 참여하여 성황리에 진행했다.

1부 식전행사는 태권도 시범이 있었으며 팀 구성은 청팀 1통에서 10통, 백팀 11통에서 21통으로, 대회사를 시작으로 어린이 박터트리기의 오전 경기를 마쳤다.

오후 경기는 어르신추호, 신발 멀리 던지기, 단체줄넘기, 발 볼링. 단체 줄다리기, 단체 공 튕기기, 장애물 달리기, 훌라후프와 축구경기를 마지막으로 시상과 참여한 주민에게는 푸짐한 상품이 전달됐다.

2부 노래자랑에는 7팀이 참여해 주민들과 한마음으로 포동운동장에 뜨거운 열기를 전달했으며 시상과 함께 다양한 상품이 전달됐다.

▲     © 주간시흥


3부 뜨락콘서트에는 주민 40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오프닝 공연으로 풍물패 용두래와 주민참여 공연의 새우개향토민요, 포크가수 엄지애, 주민참여공연 밴드 미스터, 팝핀댄스 공연 I-PS Crew, 메인가수 김범룡을 마지막으로 제27회 시민의 날 기념행사를 모두 마쳤다.

thejugan@hanmail.net 김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