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슬마니아 이연, ‘2015 경기하늘바다축전’ 홍보대사 위촉

경기하늘바다축전의 성공적인 개최 위해 최선을 다할 것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5/09/15 [13:57]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5/09/15 [13:57]
머슬마니아 이연, ‘2015 경기하늘바다축전’ 홍보대사 위촉
경기하늘바다축전의 성공적인 개최 위해 최선을 다할 것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가 하늘, 땅, 바다 위에서 다양한 레저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2015 경기하늘바다축전’ 홍보대사로 2014 머슬마니아 1위 이연이 위촉됐다고 밝혔다.

이연은 최근 완벽 몸매 소유자로 활동영역을 넓히고 있는 핫한 방송인으로, 경기하늘바다축전 사무국은 이번 행사의 역동적인 이미지를 표출하기에 가장 적합한 홍보대사로 축전 홍보에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방송인 이연은 “처음으로 개최되는 경기하늘바다축전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홍보대사로서 최선을 다하겠다.”며, “레저와 안전을 테마로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이 준비된 이번 행사에 많은 관광객의 방문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축전 사무국은 홍보대사 위촉식에 앞서 한국산업기술대학교 등 4개 학교 대학생으로 구성된 기자단 21명을 위촉하고 본격적인 축전홍보에 나섰으며, 이번 축전을 함께하는 협력사 ㈜블루버드엔터프라이즈, ㈜굿캠핑, ㈜라디안, 라온큐브와는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성공적인 행사개최를 위한 협력은 물론 시흥시의 레저, 문화산업 발전에 함께 동참하기로 했다.

2015 경기하늘바다축전은 전시, 체험, 안전 3개 분야 등 60여종의 프로그램이 마련되며, 10월 8일부터 11일까지 시화 MTV 거북섬 일원에서 개최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