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모종합사회복지관, 가족간 힐링의 기회 제공

「제1회 가족건강 힐링을 위한 달팽이마라톤대회」 실시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5/09/14 [16:36]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5/09/14 [16:36]
거모종합사회복지관, 가족간 힐링의 기회 제공
「제1회 가족건강 힐링을 위한 달팽이마라톤대회」 실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거모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재경(이하 거모복지관))은 9월 12일(토) 오전 10시, 산들공원 및 거모동 일원에서 「제1회 가족건강 힐링을 위한 달팽이마라톤대회」를 실시했다.

최근 들어 스마트폰과 TV에 빠져 있는 자녀, 맞벌이로 인해 일과 가정 사이에서 스트레스를 받는 부모들로 인해 가족간의 문제가 발생하고 있어 온가족이 함께 마을을 걸으며 마을에 대해 같이 알아가고, 이벤트마당을 통해 가족간 힐링의 기회를 제공하고자「제1회 가족건강 힐링을 위한 달팽이마라톤대회」를 실시하게 했다.

거모복지관에서 주최하고 거모어린이집, 세종어린이집, 이튼어린이집, 집현전어린이집, 칼비테어린이집, 행복숲어린이집이 주관하여 가족 8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축하공연, 달팽이마라톤, 이벤트마당, 전통놀이 등 풍성하고 다양한 즐길거리를 통해 가족이 함께하는 기회를 제공했다.

▲     © 주간시흥


이번 대회는 경륜경정사업본부시흥지점, 달월신협, 대흥수지, 예수누리교회, (주)델몬트음료, (주)삼립식품, (주)서울정밀의 후원과 군자공업고등학교, 군자동자율방범대, 군자동파출소, 도일초등학교, 센트럴병원, 시흥경찰서의 협력으로 참여 가족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물했다.

달팽이마라톤에 참여한 배시후(거모어린이집) 아동은 “엄마, 아빠랑 손잡고 걸으면서 물풍선 던지기도 하고, 전통놀이도 하고 정말 재미있었어요. 어린이집 함께 다니는 내 친구들도 다 같이 만나서 더 신났어요.”라며 참여 소감을 밝혔다.

약 2km의 마라톤 코스를 완주한 300가족에게 메달을 수여했으며, 거모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이 마을을 사랑하고, 가족과 행복한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흥겨운 가족화합의 장을 이어가겠다고 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