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곡경로당 어르신들에게 점심식사 대접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5/09/09 [19:46]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5/09/09 [19:46]
논곡경로당 어르신들에게 점심식사 대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논곡경로당에서는 지난 9일 어르신들에게 갈비탕과 떡, 과일, 다과 등 점심을 대접하였고 어르신들끼리는 담소를 나누며 훈훈하고 따뜻한 정이 넘치는 시간을 가졌다.


논곡경로당은 박건기 회장과 이인범 부회장, 이흥재 총무, 안경용 고문, 민경찬 고문, 유흥태 감사, 서옥분 부회장, 이언년 총무 등 회원 85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월 9일 어르신들에게 점심식사를 제공하여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다.

▲     © 주간시흥


목감동에는 17개의 경로당이 있으며 논곡경로당은 회원들 간의 단합이 잘 되어 있어 목감동 경로당중 어르신들이 가장 많은 곳이다.

이흥재 총무는 “경로당에 회원 수와 상관없이 시에서 지원되는 금액이 일률적이다 보니 논곡경로당은 회원 수가 많아 매월 어르신들에게 식사 대접과 경로당 운영의 어려움이 있다며 시에서 검토하여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     © 주간시흥


이 자리에는 백원우 전 국회의원과 조원희 시의원, 김경식 미소신협이사장, 김병무 목감동장, 안산농협 최석규 단장, 사랑의병원 장례식장 손봉석 대표 등 많은 단체장의 참석과 후원이 있어 이 자리를 빛내 주었다.

thejugan@hanmail.net 김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