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署 시흥을 빛낸 베스트 경찰관!

4대 사회악 근절 업무유공자 표창수여식 실시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5/09/07 [14:57]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5/09/07 [14:57]
시흥署 시흥을 빛낸 베스트 경찰관!
4대 사회악 근절 업무유공자 표창수여식 실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경찰서(이창수 서장)는 9. 7(월) 경찰서 소회의실에서 4대 사회악을 근절을 통해 확고한 국가관과 투철한 사명감을 가지고 직무에 충실한 베스트 경찰관 3명에 노고를 격려하고 표창을 수여했다.

이날 수여식에서는 ▶ 홍보관을 차려놓고 약70-80명의 할머니들을 입장시켜 건강기능식품인 로즈힙 초이스를 허위.과대광고 하여 약1400만원 상당의 부당이득을 취한 피의자 5명 검거한 수사과 윤석재 경사, ▶ 보복운전 특별단속 기간 내 450개소 홍보활동으로 도내 2위 달성 및 마약류 특별단속 홍보활동 및 실사자료 준비로 도내 2위 달성한 유공 형사과 김대현 경장, ▶ 2015년 을지연습에 임하면서 북한도발에 대한 즉각적인 메시지 처리 및 대응으로 인한 행정발전 유공인 경비교통과 김아름 경장 해당 기능별 업무에서 업무유공자에 대해 표창을 수여했다.

이창수 서장은 “각자 맡은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근무해 준 것에 감사하다. 앞으로도 묵묵히 맡은 바 임무에 최선을 다하는 모범경찰관을 적극 선발하여 직원들의 사기를 진작시키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