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월 27일 한국산업기술대학교 비즈니스센터에서 (주)풍진화학(대표 김종복)에서는 “스마트허브 구조고도화사업 ‘유호N-CITY 글로리아 트윈타워’ 분양성공을 위한 여의도순복음교회 축복예배”에서 후원금 300만원을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하여 시흥시1%복지재단에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주)풍진화학이 유호N-CITY 글로리아 트윈타워의 분양을 시행하며, 분양 성공의 기원과 더불어 관내 어려운 이웃을 한 번 더 돌아보는 따뜻한 마음이 어우러진 축복예배 자리에서 전달되었기에 더욱 그 의미가 깊다.
후원금을 전달한 (주)풍진화학 김종복 대표는 “성공적인 분양을 위해 많은 분들이 기도와 격려를 아끼지 않으심에 감사드린다. 지역의 관심과 따뜻한 마음을 받은 만큼, 우리 지역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을지 고민 끝에 이렇게 후원금을 전달하게 되었다. 우리의 작은 정성이 시흥시의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후원금을 전달받은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의 많은 기업에 귀감이 되는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심에 감사드린다. 지역과 상생하는 기업의 모습에 큰 감동을 받았다. 후원자님의 마음까지 어려운 이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금은 후원자의 후원의도에 맞춰 관내 가정폭력피해자보호시설 여성쉼터에 소중히 전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