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작가와 경제인이 함께하는 미술작품 초대전

시흥비즈니스센터 로비에서 개막돼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3/09/23 [21:50]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3/09/23 [21:50]
지역작가와 경제인이 함께하는 미술작품 초대전
시흥비즈니스센터 로비에서 개막돼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지역작가작품 소비문화 기초 기대

시흥지역 우수 작가들과 지역경제인들이 함께할 수 있는 특별한 미술작품전‘지역작가와 경제인이 함께하는 열려 뜻 깊고 의미 있는 전시회로 진행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는 10월 2일부터 7일까지 6일 동안 한국산업기술대학교 내에 있는 시흥복합비즈니스센터 로비에서 펼쳐지게 되는 이번 전시회는 주간시흥에서 주최/주관하고 시흥시와 시흥시의회, 1%복지재단, 시흥상공 회의소, 재)시흥산업진흥원, 시흥예총, 시흥시 미술협회, 제이에스&씨밀레 등에서 후원하여 진행하게 된다.

이번 전시회는 지역 미술작가들의 작품 수준을 지역주민은 물론 지역경제인과 특히 시화공단에서 기업 활동을 하고 있는 공단입주기업 대표들이 접할 수 있도록 시화공단과 가까운 시화복합비즈니스센터에서 진행된다.

이번전시회는 오는 10월 2일 오전 10시30분 전시회 오픈 진행 테이프를 끊게 되며 이 자리에는 많은 지역 경제인들이 참석하여 전시회 개막을 축하하게 되며 작가들은 이번전시회를 통해 작품 구매가 쉽도록 기본가격의 30%를 인하하여 판매하게 되며 판매가의 일부는 시흥시 1%복지재단에 기증함으로서 나눔문화 확산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