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김세은 기자]
2024년 11월 23일(토), 경기도농수산진흥원이 주최하고 바르게살기운동시흥시협의회(회장 김영덕)와 시흥시정왕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계원)가 주관하는 김장 나눔 행사가 시흥시 정왕동에 위치한 정왕종합사회복지관에서 성공적으로 진행됐다.
이번 김장 행사에서는 약 800kg의 김장이 정성껏 담겨, 시흥시 정왕동의 취약계층 10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김장 행사에는 바르게살기운동시흥시협의회 회원들이 함께 참여하여, 지역 사회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나눔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힘을 모았다.
행사는 경기도농수산진흥원의 지원으로 진행되었으며, 김치는 정왕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지역 취약계층 주민들에게 전달된다. 겨울철을 맞이하여 취약계층 가구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의미 있는 활동으로, 많은 주민들이 이웃을 적으로 참여했다.
바르게살기운동시흥시협의회 김영덕 회장은 “이번 김장 나눔 행사를 통해 지역 주민들과 함께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어 기쁘다”며, “취약계층 가구가 겨울철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돕는 일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전했다.
정왕종합사회복지관 이계원 관장은 “경기도농수산진흥원과 바르게살기운동시흥시협의회의 협력 덕분에 어려운 이웃들에게 김장 나눔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기타 문의 : 시흥시정왕종합사회복지관 지역조직과 031-319-619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