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면존중안심마을 온라인캠페인 '우리동네 SAFE ZONE' 진행

시흥시자살예방센터, 겨울철 자살 고위험 시기 대비 생명존중 캠페인 진행

김세은 | 기사입력 2024/11/08 [10:03]
김세은 기사입력  2024/11/08 [10:03]
생면존중안심마을 온라인캠페인 '우리동네 SAFE ZONE' 진행
시흥시자살예방센터, 겨울철 자살 고위험 시기 대비 생명존중 캠페인 진행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김세은 기자] 

 

시흥시는 겨울철 자살 고위험 시기(11~1)를 대비해 생명존중문화 캠페인 우리 동네 SAFE ZONE’111일부터 22일까지 3주간 진행한다.

 

겨울철 자살 예방을 위해 시는 생명존중안심마을 네트워크 기관과 함께 시민들의 마음이 힘들거나 위로가 필요할 때 떠오르는 우리 동네 공간을 소개하는 캠페인을 마련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시민들이 제안한 의견은 자살 예방 환경 조성에 중요한 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다. 또한, 시민들이 직접 작성한 중장년을 위한 응원의 한 마디가 담긴 현수막도 시흥시 곳곳에 게시돼 지역사회의 참여와 관심을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시흥시자살예방센터 누리집에 접속해, 열린 마당 이벤트 페이지를 찾고 댓글로 시흥시 내 ‘SAFE ZONE’ 장소와 사진, 장소 선정 이유를 작성하면 된다.

 

삶의 다양한 어려움으로 자살 사고 및 위험을 느낀다면, 시흥시자살예방센터 누리집 (www.shsmhc.or.kr)이나 자살예방 상담 전화(109), 시흥시자살예방센터(031-316-6664)로 상담을 요청할 수 있다.

 

그 외 시흥시자살예방센터에서 진행하는 사업이나 치료비 지원 등의 정보는 시흥시자살예방센터 누리집과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