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립합창단, 정기연주회 '별이 빛나는 밤에' 24일 개최

김세은 | 기사입력 2024/10/10 [10:09]
김세은 기사입력  2024/10/10 [10:09]
시흥시립합창단, 정기연주회 '별이 빛나는 밤에' 24일 개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김세은 기자] 

 

시흥시는 오는 1024일 오후 730분에 시청 늠내홀에서 시흥시립합창단의 제17회 정기연주회 별이 빛나는 밤에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에서 시흥시립합창단은 아름다운 가을밤을 배경으로 감동적인 합창 연주를 선보인다.

 

1부에서는 이용주의 별 헤는 밤’, 윤학준의 별은 너에게로’, 박문희의 그대 있음에연주로 막을 열어 가을밤의 낭만을 선사한다. 이어서 1990년대의 명곡을 재편곡한 이문세의 소녀’, 김건모의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 더 클래식의 여우야를 합창으로 감상할 수 있다. 2부에서는 팝스타 마이클 잭슨의 명곡 메들리 ‘Rock with You’와 비틀스의 대표곡 ‘Hey Jude’가 준비돼 있다.

 

공연은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을 통해 좌석을 예매할 수 있으며, 예약은 1014일 오전 10시부터 1021일까지 선착순 신청으로 진행된다.

 

예약은 홍보물 하단의 큐아르(QR) 코드나 연결 주소(https://siheungchoir.modoo.at/?link=1fewpqq5)를 통해서 하면 된다.

 

시흥시립합창단 관계자는 이번 공연을 통해 가을의 별빛을 담은 감성적인 합창의 울림을 감상하며 깊어져 가는 가을날의 정취를 만끽하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