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젠더폭력통합대응단, 젠더폭력 예방교육 참여기관 모집

디지털성범죄 및 아동·청소년 성착취 예방 중심 교육 진행

김세은 | 기사입력 2024/07/10 [09:25]
김세은 기사입력  2024/07/10 [09:25]
경기도젠더폭력통합대응단, 젠더폭력 예방교육 참여기관 모집
디지털성범죄 및 아동·청소년 성착취 예방 중심 교육 진행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김세은 기자] 

  경기도여성가족재단 젠더폭력 교육기관모집 © 주간시흥

 

경기도여성가족재단이 운영하는 경기도젠더폭력통합대응단이 젠더폭력 예방교육 참여기관을 724일까지 모집한다.

번 교육은 디지털성범죄 및 아동청소년 성착취 예방과 피해지원 중심으로내용을 구성했으며 교육 과정은 젠더폭력 예방과정피해지원 기본과정으로 진행된다.

젠더폭력 예방과정은 아동청소년과 기관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며, ‘피해지원기본과정은 아동청소년 관계없이 모든 기관 종사자를 대상으로 한다.

교육 참여를 희망하는 기관은 신청서를 작성해 이메일(ds-center@gwff.kr)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재단 홈페이지(www.gwff.kr)참고하면 된다.

김혜순 경기도여성가족재단 대표이사는 가해의 저연령화 추세에 따라 아동청소년을 주요 교육 대상으로 삼고 대상별로 교육과정을 나누고 콘텐츠를추가하는 등의 교육 전반을 리뉴얼 했다경기도민의 많은 관심과 참여로우리 주변의 젠더폭력을 예방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도 젠더폭력 피해상담은 여성긴급전화 031-1366을 통해 36524시간 상담할 수 있다. 디지털성범죄의 경우 1544-9112를 통한 전화 상담, 카카오톡(031cut) 실시간 채팅상담, 메일 문의(031cut@gwff.kr)도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