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특급, 여름맞이 '지역화폐 더 큰 혜택 쿠폰' 이벤트 진행

지역화폐 결제 시 추가 할인 및 자원봉사 지원 가맹점 할인 혜택 제공

김세은 | 기사입력 2024/07/02 [09:17]
김세은 기사입력  2024/07/02 [09:17]
배달특급, 여름맞이 '지역화폐 더 큰 혜택 쿠폰' 이벤트 진행
지역화폐 결제 시 추가 할인 및 자원봉사 지원 가맹점 할인 혜택 제공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김세은 기자] 

  © 주간시흥

 

  © 주간시흥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이 더위에 지친 소비자를 위해 오는 18일까지 지역화폐 더 큰 혜택 쿠폰이벤트를 진행한다.

배달특급 주문 시 지역화폐로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기존 5% 할인에 추가중복 할인이 가능한 더하기 2천 원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해당 할인은 11회 사용 가능하며, 기간 내 1인당 최대 5회까지 선착순으로 사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오는 831일까지 경기도자원봉사센터와 연계한 소비자 할인도 제공한다. 배달특급은 경기도 내 자원봉사 지원 가맹점’(경기도 우수자원봉사자 대상 자발적 할인 제공 가맹점) 200개 점포에서 사용 가능한 더하기 3천 원 할인 쿠폰을 배달특급 회원들에게 지급한다.

자원봉사 지원 가맹점은 경기도우수자원봉사자증을 소지한 회원에게 할인 혜택을 주는 곳으로 경기도내 약 700개가 있으며, 가맹점은 경기도자원봉사센터 누리집(ggvc.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공공배달앱을 이용해 자원봉사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기 위해 양 기관이 협력해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7월 중 배달특급 애플리케이션 앱 푸시 알림 수신에 동의한 원들에게 선착순 깜짝 할인 쿠폰 3천 원을 발급한다. 쿠폰을 받은 회원은발급일로부터 7일간 내 11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배달특급의 모든 이벤트는 해당 상단 배너 기능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