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왕1동 새마을부녀회, 저소득 독거노인 위해 '정성 가득 계절김치 나눔 사업' 추진

하절기 마을 방역단 활동도 본격 시작

김세은 | 기사입력 2024/06/25 [13:27]
김세은 기사입력  2024/06/25 [13:27]
정왕1동 새마을부녀회, 저소득 독거노인 위해 '정성 가득 계절김치 나눔 사업' 추진
하절기 마을 방역단 활동도 본격 시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김세은 기자] 

  © 주간시흥

 

시흥시 정왕1동 새마을부녀회는 지난 22일 저소득 독거노인 등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정성 가득 계절김치 나눔 사업을 추진했다.

 

이번 사업은 경제적ㆍ신체적 어려움이 있는 지역 내 저소득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계절 김치를 직접 담가 전달하는 것으로, 30가구에 김치가 전달됐다.

 

부녀회는 작년에 이어 올여름에도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계절김치 사업을 진행했으며, 매년 여름 해충 퇴치를 위한 하절기 마을 방역단 활동도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황인숙 정왕1동 새마을부녀회장은 높은 물가로 생활이 어려워 균형 잡힌 식사를 제대로 하지 못하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됐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복지사업을 발굴해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 단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김영구 정왕1동은 궂은 날씨에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힘써주신 부녀회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민관이 협력해 정왕1동의 복지 발전을 위해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